본문 바로가기

포토뉴스

수지 피부 ~ 태양이 내리쬐도 뽀얀 !!

날씨가 아무리 더워지고... 햇볕이 강렬해져도 끄떡 없어 보이는 수지의 피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새 낮에 나가면 진짜 덥던데...

낮에 활동 많이 하는 수지의 피부는 왜 형광 수준인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타고 나길 복숭아 돋는 피부로 태어난 것 같은 수지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에 제주도가서 찍은 사진들 보고 진짜 물개 박수 침ㅋㅋㅋㅋㅋ 댑갘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피부 안 좋으면 진짜 들어가는 돈이 어마어마한데...

수지는 돈 진짜 많이 아낀다 피부덕에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뽀~~얘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만져 보고 싶은 뽀얀 피부~

딱 봐도 부들부들할 것 같아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즘 들어 더 이뻐지는데ㅠㅠㅠ

이런게 사랑의 힘인가..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진짜 넘넘 예뻐... 예쁘고 밝아서 좋아

열애설 나도 좋아ㅎㅎㅎㅎㅎ